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오늘도 미세먼지 수치는 최악! 하지만 소중한 주말! 꽃놀이도 가야하고 외출할 일도 많은데 집에만 있을 순 없잖아요!

전 항상 밖에 나갈때 메이크업을 베이스라도 꼭 발라주고 나가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메이크업에 미세먼지 + 건조한날씨 까지 피부에 악조건 삼종세트를 겪다보면 피부가 숨을 쉴 수 없어서 확실히 뾰루지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는 특히나 클렌징을 신경써줘야 하는데 평소에 저는 퍼펙트휩이라는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세상에! 퍼펙트휩도 종류가 있는데 저는 여지껏 아침에 일어났을때 생기는 유분을 제거하는 용도의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있었더라구요.

가뜩이나 예민한 피부인데 잘못된 용도의 클렌징 폼을 사용하고 있었다니 그래서 그 사실을 알고나서 부터 클렌징폼을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부드러우면서 세정력이 좋은 폼형식의 클렌징폼이 있다고 해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과연 그 효과는 어떨지 함께 보실까요?

이 클렌징폼의 이름은 솔테라피에서 출시한 솔티 크리미 클렌징 폼!

바다소금이 2%함유된 소금 클렌징폼이랍니다.

소금은 삼투압 작용으로 우리 몸에 해로운 세균을 막아주고,

미세먼지 알갱이로 꽉 막힌 모공주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자연보물이에요.

피부 pH에 가까운 미산성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건강을 케어해주고, 전성분이 무려 EWG그린 등급으로 안전한 성분만 사용한 제품! 초 예민한 제 피부에는 딱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패키지 박스는 따로 없고, 이렇게 비닐 패키징이 되어서 배송되었어요.

용량은 총 300ml

뒷면에는 기본적인 설명과 함께 전성분이 공개되어있어요.

바닥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구요.

미개봉 상태에서의 보관은 2021년 02월 24일까지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저는 바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눌림 방지 집게를 제거해줍니다.

펌핑은 얼마나 잘되고 얼마나 풍부한 거품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제품!

바로 영상으로 찍어보았답니다.

사실 물기가 있는 젖은손에 사용을 해야하는데 저는 거품이 일단 얼마나 잘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또 카메라도 만져야 하므로!)

맨 손에 펌핑을 해 보았어요.

푸슝 푸슝! 두번만에 이런 구름같은 폼이 생성되었어요.

세안을 위해 얼굴에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제 현재 상태는 최근 미세먼지와 각질, 그리고 피부과 관리 중간 단계라 지저분하게 무너저 내린 메이크업 상태!

몽글몽글한 폼을 얼굴에 얹어주고 문질문질한 후 세면대로 달려가 깨끗히 지워줍니다!

과연 그 결과는!?

놀랍게도 클렌징폼 하나만으로 아이라인까지 모두 깨끗하게 지워진 모습!

평소에 클렌징오일 - 클렌징폼 - 클렌징비누 까지 사용하던 저에게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더군다나 이렇게 세안을 하고나면 건조해서 피부가 마르는 느낌이었는데 만졌을 때 부드러운 감촉에 또 놀라버렸답니다.

입술도 틴트로 인해 얼룩덜룩했었는데

틴트의 착색된 부분까지 모두 제거 완료!

로션을 바르지 않았음에도 모공 사이사이가 깨끗해진 느낌이 드는 그런 클렌징폼이었어요.

혹시 부드럽고 촉촉하고 순~한 클렌징 폼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면 이 솔테라피 솔티크리미클렌징폼 정말 강추합니다.

물론 진한 색조메이크업이 들어간다면 당연히 2중세안, 3중세안을 해야겠지만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충분히 세정력이 강한 제품이라 좋은 것 같아요.

(+)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한 링크 공유

https://smartstore.naver.com/bqueens/products/4316088168

 

솔테라피 솔티 크리미 클렌징폼 300ml : 뷰티의여왕

[뷰티의여왕] 뷰티 전문 편집샵 ♥뷰티의여왕♥

smartstore.naver.com

뷰티의여왕 스토어팜에서 구매하시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