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오늘은 아이폰XS 또는 아이폰10S 케이스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요새 알리에서 쇼핑하는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 케이스들은 정품 실리콘 케이스가 아니고, 알리에서 구매한 실리콘 케이스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놀라운 사실은 무려 하나당 4천원에 구매 했다는것?
이전 아이폰을 사용할 때는 정품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견주어 봐도
이 케이스는 되게 섬세하고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 케이스 인 것 같아요.

자, 그럼 자세히 볼까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왼쪽부터 화이트, 라즈베리핑크, 샌드핑크!
개인적으로는 샌드핑크를 가장 좋아라 합니다.



이제 착용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투명 실리콘 케이스를 벗기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먼저 샌드핑크를 착용해볼거에요.
넘나 기대중



안에 스웨이드 처리 된 부분까지 완벽하죠?



투명 케이스를 벗긴 아이폰XS의 영롱함
항상 느끼는건데 아이폰은 사실.. 쌩 아이폰이 가장 이쁘죠?

(하지만 케이스 없으면 파손의 위험이...)



대망의 착샷!

전면, 후면, 그리고 디테일
놀라운 부분은 카메라 부분이 딱 핏 되게 디자인 되어서 나왔다는게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버튼마다 누르는 감이 너무 부드럽게 눌러져서 감동.

케이스 두께는 카툭튀와 비슷 혹은 살짝 두꺼워서 혹시모를 카메라 기스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커플폰 착샷
남자친구는 라즈베리핑크!

역시 남자는 핑크죠?
(ㅋㅋㅋㅋㅋ)



앞모습은 이렇습니다.
화이트는 어떨까요?



스웨이드 간지는 화이트가 젤 잘 나타난거 같아요.



짜잔! 완전 예쁘죠?
완성도도 높고, 정품과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정품은 저 사과마크 각인이 파여져 있잖아요?
(그렇게 기억하고 있는데 혹시 틀리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애플 부분이 파여져서 색깔이 씌워져 있다면 
이 케이스는 애플이 튀어나와 있다는것?

입체적인것은 들어가 있으나 나와있으나 마찬가지지만
구지 차이점을 찾으라면 이정도가 있겠네요 : )

정품 케이스 가격이 부담이 된다 혹은 다양한 케이스를 저렴한 가격에 많이 경험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한다면 알리 쇼핑으로 스마트 컨슈머가 되어봅시다!

( 물론 정품 케이스를 사면 더 좋겠지만요 : ) 
짝퉁을 사라고 분위기를 몰아가는 의도는 아니라는것을 강조! )




한 가지 더 놀라운 점은 샌드핑크 이외에는 그렇게 큰 기대를 안했는데
화이트.. 진짜 예뻐요

옷 코디 스타일마다 혹은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케이스 교환하면 좋을 듯 : )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