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여러분 스콘 좋아하시나요? 저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스콘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라서 항상 카페에 가면 스콘을 고르는 편이예요.

요즘에는 다양한 맛의 스콘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다고 들었는데 저는 아쉽게도 접해 볼 기회가 없어서 마냥 궁금증만 가득했었답니다.

그런데,,? 맛있는 스콘을 빵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코끼리 과자점 스콘을 먹어볼 기회가 생겨서 제가 한번 주문을 해 보았어요.

한 두종류가가 아닌 무려 7종류!

제가 어떤 스콘을 맛 보았을지 궁금하신가요?

스콘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기고 싶으신분들!

오늘 이 포스팅을 보시면 어느새 스콘의 주문을 하고 있는 자신의 손을 발견하게 되실지도 몰라요! 헤헤

자, 그럼 그 후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띵동! 빵 택배가 도착했어요.

레이 잇 온이라고 적혀있는 박스가 도착했는데, 안에서 은은하게 고소한 냄새가 흘러나와요.

바로 레이잇온 이라는 카페에서 직접 구운 맛있는 7종의 스콘!

이 스콘가게 사장님은 오프라인으로는 레이잇온이라는 카페를 운영하시고,

온라인에서는 코끼리과자점이라고 해서 스콘을 판매하고 계신대요.

크흐..!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는 다양한 맛의 스콘들

프랑스밀가루와 프랑스소금, 동물성 생크림만을 이용해서 만들고,

버터와 계란을 사용하지 않는 정통 스콘이라고 합니다.

대게 스콘은 버터맛이라는 저의 생각을 깨버려 줄 맛있는 스콘!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일단 먹기전에 하나씩 살펴보기로해요.

이 스콘은 기본!

플레인스콘이에요.

과일잼이나 연유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이 될 듯하쥬?

이 스콘은 앙버터스콘이에요.

처음 외관을 보았을 때에는 앙버터라고 생각을 못하고

말차초코스콘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앙버터 스콘이더라구요?

이 스콘은 햄치즈 스콘!

포장을 뚫고 나오는 강력한 스콘의 향 중 햄치즈 스콘이 제일 향이 강했어요.

(맛.있.는.냄.새!)

그리고 이 스콘은 초코스콘!

초코 스콘은 겉 부분이 초콜렛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너무나도 기대가 되는!

(초코 덕후)

이 스콘은 얼그레이 스콘!

화이트 초코와 얼그레이 알갱이가 은은한 홍차향을 머금은 스콘이에요.

이 스콘은 말차스콘!

안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는게 한 눈에 보기에도 엄청 많이 들어있는 것!

마지막 스콘은 바로 로투스 스콘!

커피향이 나는 로투스과자와 함께 시나몬가루가 솔솔 들어간 스콘이에요.

냄새만 맡으면 바삭 바삭 커피 과자 같을 것 같은데 과연 실제 맛은 어떨지?

마침 스콘이 도착한 날 저희 귀염둥이 조카가 집에 놀러와서

함께 초코스콘을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초코 스콘에는 역시 우유와 함께!

조카가 먹기 편하도록 칼로 슥슥 잘라주었어요.

생각보다 쉽게 부숴지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하게 컷팅이 되어서 매우 만족!

요즘 초코의 매력에 퐁당 빠진 저희 조카 (4살) 랍니다.

손에 묻히지 말고 먹으라고 포크를 줬는데 포크로 찍으니 살짝 부스러져서 손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 초코스콘

처음에는 이게 뭐지? 하고 탐색하다가

이내 엄청나게 잘 먹는 조카 : )

거짓없는 리액션!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초코스콘이라서 너무 달면 어쩌나 살짝 걱정했는데

저도 같이 먹어보니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아기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라서 아기 엄마들이

간식으로 주어도 괜찮을 정도의 당도였어요.

조카가 제일 만족하면서 먹었던 초코스콘!

한 번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가족들이랑 조금씩 잘라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스콘을 하나 다 먹으면 한끼 식사가 될 정도로 크고 두툼해요!)

조금씩 잘라서 먹으려는데 앙버터 스콘이 너무 예뻐서 한컷!

초코를 제외하고 전부 조금씩 소분!

어떤 맛일지 하나 하나 맛을 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요새 핫한 앙버터! 가 들어간 스콘

베이스가 말차라서 제일 먼저 진한 말차향이 강하고, 그다음엔 고소하고 달달한 팥 앙꼬와 버터의 조화!

그런데 개인적으로 말차앙버터스콘은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한 상태로 먹어줘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버터가 실온에 있으니 말랑 말랑한 상태가 되어버리더라구요. 더 오래 버터를 즐기고 싶다면 냉장고 추천!)

그 다음은 햄치즈 스콘인데 7가지 스콘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스콘이에요.

단면에서도 보이듯 치즈와 햄 그리고 옥수수 알갱이 씹히는 맛이 너무나도 맛있었던!

이것은 얼그레이 스콘!

홍차를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

이 스콘은 기본 플래인 스콘이에요.

평소 스콘에서 풍기는 버터의 맛을 좋아해서 플래인 스콘을 선호했었는데

이 스콘은 버터는 함유되어있지 않아 버터의 풍미는 느낄 수 없었으나 담백하니 먹기에는 좋았어요.

중간 중간 프랑스 소금이 씹히는 맛이 고소하면서도 인상 깊었던 스콘!

이 스콘은 로투스 스콘!

커피 과자가 올려져 있어서 커피맛이 나는 스콘일 줄 알았으나

시나몬 가루가 사르르 뿌려져 있는 스콘이었답니다.

아메리카노와 먹기에 괜찮은 스콘인 것 같았어요.

사진상에서 나오지 않은 말차스콘 같은 경우에는

쌉쌀한 말차향과 초코가 씹히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간식처럼 조금씩 먹다보니 어느덧 다 먹어버리고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 ) 하핫

혹시 이 포스팅을 보면서 스콘이 땡기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코끼리 과자점에서 빵 택배 를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 공유

https://smartstore.naver.com/kkokkiriscone_

 

코끼리과자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NO버터 NO계란! 담백하고 촉촉한 생크림스콘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주문해주세요.

그리고 혹시 오프라인으로 직접 카페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월동 카페 레이잇온 을 찾아주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221-1 카페 레이잇온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구요.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