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여러분들! 제가 오늘은 엄청나게 맛있는 리뷰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떡볶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다쥬?

그 정도로 인기 폭발 간식인 떡볶이! 요새 저는 국물 있는 떡볶이에 빠져서 국물 떡볶이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곤 했는데

아무래도 맛집은 기다리기가 너무 지치고 힘이들잖아요?

그!런!데!

집에서 떡과 물만 있으면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그런 마술같은 맛의 떡볶이 소스가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오늘은 이 마술소스를 활용한 떡볶이를 제가 직접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시작해볼까요?

띵동 -

택배가 배송되었어요!

상당히 큰 스트로폼박스에 말이예요.

뚜껑을 열어보니 아이스팩과 함께 마술떡볶이 소스 그리고 떡 세트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할 재료가 없이 기본적인 떡볶이가 만들어진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죠?

소스는 총 8포로 구성이 되어있고,

짜장소스2개와 오리지널소스 6개로 이루어져있어요.

한 포당 일 인분!

떡은 반씩 해서 요리에 사용을 하면 6인분 정도 나올 것 같아요.

예전에는 쌀떡을 되게 좋아했었는데 요즘에는 밀떡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자, 이제 이걸로 마술떡볶이를 함께 만들어볼까요?

그래도 자세한 레시피가 필요할테니

한번 확인해볼까요?

조리방법은 팜플렛에 들어있을 것 같아요.

팜플렛을 보니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발행하는 HACCP마크에 FDA마크까지 획득해서

Y&J FOOD에서 마술소스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쓰여져 있어요.

취급하는 제품들도 적혀있고, 맨 오른쪽에 제가 찾던 레시피가 : )

정말 쉬운 것이 냄비에 물을 넣고, 소스와 떡만 넣으면 끝!

저는 오리지널 떡볶이와 짜장 떡볶이를 한번 같이 만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오리지널 떡볶이를 위해 냄비에 종이컵 3컵 정도(2인분)의 물을 넣어줍니다.

물이 끓을 동안 떡을 씻어줍니다.

반짝반짝 윤이나는 떡볶이 떡들!

물이 끓어 오를 것 같을 때 오리지널 소스를 준비해줍니다.

2인분이니까 이 오리지널 소스를 두개 넣을꺼예요.

가루로 된 마술소스를 탈탈 털어서 넣어줍니다.

그다음 팔팔 끓을때까지 대기!

자, 그럼 이 틈에 짜장 떡볶이용 냄비에도 물을 받아줍니다.

이 쪽에도 짜장소스를 준비!

짜장떡볶이는 1인분만 준비를 할 것이기 때문에 한포만 준비합니다.

한 포에는 종이컵 1컵 반의 물을 넣어주면 되고,

짜장소스를 탈탈 털어줍니다.

그다음엔 물이 끓을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그 사이 떡볶이 떡을 오리지널 소스가 들어있는 냄비에 투하!

짜장 떡볶이 냄비에도 떡을 넣어주고 보글 보글 끓여줍니다.

저는 냉장고에 있던 오뎅을 뒤늦게 발견해서 오리지널 떡볶이에 함께 넣어주었어요.

혹시 집에 다양한 재료가 있다면 이것저것 넣어먹어도 좋겠죠?

자, 그럼 결과는요?

짜잔!!!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일반 시중에 파는 떡볶이 보다 더 맛있는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만들었다니까 못 믿으시던..ㅋㅋ)

이것은 짜장 떡볶이!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 떡볶이도 별미였던 것 같아요.

짜장 떡볶이는 대부분 초등학교 앞에서 판매를 해서

안매워서 먹는 떡볶이 인줄 알았건만.. 먹어보니 애기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혹시 맛집 떡볶이 찾으시는 분들은 마술소스!!

강추합니다.

지금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마술소스 온라인샵 3,000 포인트도 준다고 하니 할인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혜택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링크 공유

https://coupa.ng/bgPgwO

 

마술소스 매밀떡 떡볶이

COUPANG

www.coupang.com

http://msauce.co.kr

 

http://msauce.co.kr

 

msauce.co.kr

참고로 전국 1,500개의 가게에서 이 소스를 베이스로

떡볶이 영업을 한다고 하니 맛은 더욱 더 믿을 만하죠?

떡볶이 소스 종류도 32종 이상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세요 헤헷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구요.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