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여러분들의 피부는 건강하신가요?

저는 환절기가 되고나니 유독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가려움증에 시달리고 있어요.

요즘엔 샤워할 때에도 피부 건강을 생각해서 연수기나 필터를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그 만큼 건강을 신경쓰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는데 아무래도 제가 살고 있는 곳도 지어진지 좀 되다 보니 보이지는 않지만

제가 피부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건조한것이 수도관이 낡아 생기는 불순물 때문은 아닐까하고 조심스럽게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정보를 찾아보다보니 쉽고 다양하게 직접 설치할 수 있는 필터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그 중 비타민이 들어있고, 은은한 향이 난다는 필터가 있기에 저는 이 제품을 한번 선택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향도 좋고,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물이 매우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

자, 그럼 어떤 제품인지 함께 보실까요?

이 필터의 이름은 라비 비타민 샤워필터!

비타민씨가 들어있고, 그 외에 우유파우더, 히알루론산, 달맞이꽃종자유,마치현추출물,창포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샤워필터의 기본인 잔류 염소 및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그 외에 피부관리 및 피부질환을 개선하고, 피부 보습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은은한 향으로 샤워를 하며 아로마 테라피까지?!

제조일자는 2019.02.28!

아직 한달도 안된 제품이에요.

그럼 개봉해볼까요?

짜잔! 제가 선택한 향은 레드자몽이에요.

겉 박스안에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자몽향을 어떻게 녹여냈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필터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이렇게 나사모양으로 결이 나 있는데

샤워기 헤드를 연결해 주는 곳을 분리해서 그 사이에 이 필터를 돌려 넣으면 설치 끝!

말로 해보는 것 보단 직접 해봐야 알겠쥬?

샤워기 헤드를 준비합니다.

오래된 샤워기라 그런지 기스가 장난 아니죠?

샤워 헤드를 열어보니 충격!

붉은 녹물이 엄청 나오더라구요.

비타민 필터 없었으면 계속 모르고 사용할뻔한..

조만간 샤워기 헤드랑 줄도 새로 사서 교체 해봐야겠어요.

암튼 자! 이렇게 아랫부분과 윗부분 모양에 맞춰서 끼워줍니다.

바로 요렇게!

힘 안들이고 간편하게 설치가 끝났어요.

혹시나 물이 세진 않을까 반신반의 했지만

그래서 한번 물을 틀어보았습니다.

하하핫!

완벽하게 설치가 되었군요!

그리고 물을 틀어보니 물에서 달콤한 자몽향이 은은하게 나서

기분을 좋게 해주는 필터였어요.

샤워할때 너무 좋을 것 같은것?

필터가 사용할 수 있는 기간도 이렇게 눈금으로 나타나 있어서 관리하기 편하고,

이 하나의 필터로 4인 가족 기준 30일에서 60일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온 가족이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한 링크 공유

https://smartstore.naver.com/lavieen3579/products/4242365635

 

라비앙 라비 비타민 샤워필터 염소제거 미세녹물제거 : 라비앙 디퓨져

라비앙 라비 비타민 샤워필터 염소제거 미세녹물제거

smartstore.naver.com

한달 후 더 좋아질 제 피부를 기대하면서!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