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물놀이의 계절 여름도 아닌데 이 겨울에 스노쿨링 리뷰가 무슨말인가 싶으시겠지만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놀러가시는 분들! 혹은 스노쿨링을 즐기실 예정에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마스크 하나를 리뷰 해볼까 합니다.

보통 스노쿨링 장비 라고 하면 수경과 수경에 붙어 있는 숨구멍이 붙어있는 봉(?) 이렇게 따로 따로 구성이 되어있잖아요.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이 제품은 올인원 제품이라는 사!실!

바쁜 일정으로 저의 경우는 해외에 나가거나 스노쿨링을 하러 갈 예정이 당분간은 없지만

다가올 따뜻한 봄과 여름! 시간이 나면 저도 바로 떠나보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마스크 탐색!?을 해볼거에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이 제품은 스네프 라는 회사에서 나온 마스크!

물놀이 장비 답게 아쿠아백에 담겨져 있어요.



아쿠아백 뒷면에는 마스크 모양 큐알 코드가 있구요 : )

아이폰의 경우에는 큐알코드에 초점을 꾸욱 잡고 있으면 스네프 사이트로 자동으로 이동한답니다.



사이즈는 XL사이즈!

수경과 숨구멍이 하나로 만들어져 있어서 마스크 하나만 쓰고있으면

물속에서도 편하게 시야확보가 가능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메이크업이 지워질 일이 없어서 너무나도 좋네요.



이것이 바로 숨 쉴 수 있게 도와주는 숨구멍!



구슬같은것이 들어 있어서 숨쉬기가 쉬울 것 같아요.



평소에는 안에서 잘 굴러다닌답니다.



총 구성품은 마스크팩, 숨구멍 튜브, 여분의 고무패킹, 보관용 메쉬 가방!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 맨 위에서 보신 아쿠아백!



여분이 들어있어서 구성된 고무를 잃어버리거나 상했을 때 바로 끼울 수 있어요.



자, 그럼 조립을 해볼까요?

상단에 보시면 숨구멍 튜브를 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서로 맞춰서 끼워줍니다.



얼굴 조임줄은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얼굴 크기에 맞춰서 끼우기 편하고,

일본산 무독성 실리콘에 독일 바이엘사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트러블 없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

이 스노쿨링 마스크의 경우 동양인의 얼굴형에 맞춘 디자인이라 물놀이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죠?

착용 전 조임줄을 어느정도 느슨하게 해주시고, 조금 이따 머리에 쓸 때 크기에 맞게 조절을 해줘야겠어요.



자, 그리고 이 스노쿨링 마스크의 특 장점!

바로 액션캠을 낄 수 있다는 것인데 스노쿨링을 하면 그 순간 자신이 본 바다풍경을 간직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기 위해 액션캠 부착을 지원합니다.

저는 고프로 액션캠은 없고, 샤오미 액션캠이 있어서 한번 껴볼거에요.



하단의 검은색 2개가 이 마스크에서 지원이 되는 부분!

(샤오미 액션캠과 방수 케이스는 별매 입니다.)



바로 이부분이 액션캠을 끼워넣는 부분.

액션캠에 방수케이스를 조립해서 연결해보겠습니다!



짜잔!

맞춤이죠?

저는 사진을 찍는 입장이라 남동생에게 착용을 부탁해봤어요.



스노쿨링 마스크를 쓰면 이런 느낌!

머리를 고정시켜주는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뒷통수를 안전하게 잡아주어 물놀이 도중 벗겨질 염려 제로입니다.



이번엔 형부찬스!

형부가 언니와 집에 놀러온김에 액션캠을 제거하고 물놀이시 방수가 정말 잘 되는지,

물빠짐은 잘 되는지를 테스트 하기 위해 입수 부탁을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다행히 흔쾌히 응해준 형부!

입수 준비를 완료하고 제가 욕실에서 물을 받는 도중에 찍은 사진

입수전 비장함이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안티포그액이라고 김서림방지제를 따로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놀러갈 때에는 미리 주문을 해놓아야 할듯. 생각보다 김이 많이 서리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물놀이를 아직 갈 계획이 없으니 욕실에서라도 테스트해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 뚜뚜네형부

테스트를 해보니 물이 전혀 들어오지 않고, 물속이 훤히 잘 보이신다고 합니다.

이로써 스노쿨링 마스크 합격!

아, 입수를 할 때에는 물이 들어오지 않는데 물속에서 나올때 입으로 바람을 불면서 나와야 한다고 해요!

그렇지 않으면 밖으로 나올때 압력으로 인해 마스크에 틈이 생기면서 물이 겉으로 살짝 들어온다는!

(꿀팁 아닌 꿀팁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여튼 수고해주신 형부에게 박수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