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이제 어느덧 연말!
12월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서로 시간을 보내며 선물도 주고 받고 그러잖아요.

가격적으로 부담 없는 선에서 서로 줬을때 좋아할 만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김보람 초콜릿을 추천 드립니다!

그냥 공장에서 찍어낸 초콜릿이 아니고 수제 초콜릿이기 때문에
맛 또한 일품!

그럼 제가 맛본 초콜릿들을 소개해 볼까요?



짜잔!
김보람 초콜릿은 식품이기 때문에
녹지않게 아이스팩과 함께 스티로폼 박스에 배송이 됩니다
하핫



안에는 신문지와 아이스팩!
(바닥, 상단 모두 신문지로 감싸져서 오기 때문에 
내용물의 움직임이 적어 져서 변질 될 염려가 없어용)



제가 선택한 초콜릿은 헤이즐넛 쇼콜라와 김원초 밀크 초콜릿!
쇼핑백도 동봉이 되어 있어서 가볍게 선물로 줄 수도 있고
만약 좀 더 고급스럽게 주고 싶으면 유리병 같은곳에 넣어서 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봉투에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사진을 찍느라 아직 못 먹어봤는데 빨리 먹어 보고 싶다)




보내 주신 택배에는 초콜릿 샘플도 보내주시는데
저는 김원초 다크 초콜릿, 김원초 밀크 초콜릿, 헤이즐넛 쇼콜라를 보내주셨어요.
(본품에 있는 초콜릿이 2개씩이나?! 먹을 수 있는 양이 많아져서 넘나 좋은것 ㅋㅋ)



초콜릿이 들어있는 지퍼백은 열기 쉽도록
살짝 컷팅이 되어 있어요!

자 그럼 열어 볼까요?



커피와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오늘은 따뜻한 우유와 함께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우유를 데워서 준비해봤어요.



지퍼백과_함께_한_컷.jpg



맛은 일단 헤이즐넛 쇼콜라의 경우 먹기전에는 마트에 파는 아몬드 초콜릿을 생각했는데
아몬드 겉에 시럽같은 것으로 코팅이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크런치한 식감!
겉에 슈가파우더가 한번 더 코팅 되어 있어서 그런지
몹시 달달!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너무 잘 어울릴 맛!

그리고 김원초 밀크 초콜릿은 가나 초콜릿을 생각했는데
엄청나게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밀크 초콜릿은 엄청 달 것 같다는 편견을 깨고 오히려 헤이즐넛 쇼콜라보다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서
제 입맛에는 밀크 초콜릿이 더 맛있었다는 반전 매력!!!!!

김보람 초콜릿은 사장님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만큼
시중에서 파는 초콜릿보다 다양하고 맛이 좋은 초콜릿들이 많은 것 같아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을 하신다고 하니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나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 혹은 발렌타인데이때
배워보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 )

사장님의 인스타도 구경해보세요
재미있는 초콜릿 제조 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kimboram_chocolate/



(+)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

http://smartstore.naver.com/kimboramchocolate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한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