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커피를 가지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더치커피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아시나요?

구지 카페에 가지 않고, 아메리카노 머신이 없어도 다양한 원두와 다양한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보르딘 커피'



이렇게 배송이 올 때 쇼핑백도 포함 되어서 오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



박스 모양은 안에 꼭 파스텔 같은게 들어 있을 것만 같은 비주얼 이지만

이 안에는 12가지의 각각 다른 원두로 내린 다양한 콜드브루가 들어 있어요.



뒷모습은 칼로리라던가 원재료명, 보존방법등이 써있어요.

여기서 주목할점.
제가 이 커피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가운데 오른쪽 원산지 표시 아래에 있어요.

바로, 이 HACCP마크!


"HACCP란 위해요소중정관리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의 약자로 소비자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병원균, 화학물질 및 이물질이 식품에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고 잘못된 점이 있으면 즉시 교정할 수 있는 과학적인 관리 기술."


나라에서 까다로운 위생 안전관리인증 마크 중 하나인 HACCP를 획득했다는 점에서
위생이나 안전에 대해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만들었다는게 증명이 되는 부분이니까 우리가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지 않은
찝찝함, 의심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해방!

믿고 마실 수 있는 커피라는 것이죠.



내용물의 첫인상은 마치 물감세트를 받았다고 착각할 정도로

원두별로 색상이 지정되어 있었어요.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모습!
한 병당 25ml가 들어 있는데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이 1/3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니까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커피를 무난히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어요.

스벅이나 큰 프렌차이즈에서는 항상 투샷이 기준 이잖아요.
그런데 저는 항상 많이 마시면 어지러움증이 심해서 샷을 하나 빼고 먹고, 물을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보르딘 커피는 논 카페인이다 싶을 정도로 아무렇지도 않았다는 후문!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한 카페에서도 다양한 원두를 즐기는 기회가 쉽지 않고,
각 원두들이 어떤 맛과 향을 가졌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커피를 고르기에 곤란할때

이 보르딘 더치커피 세트는 12가지 원두로 내린 더치 커피이기 때문에

각각 어떤 맛을 지녔는지, 어떤게 내 취향인지를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25ml는 여행용으로 나온거라서
밖에서 우유나 뜨거운 물만 있어도 쉽게 가방에 넣었다가

부어서 먹을 수 있다는 신박한 아이템이라는 말씀!



각 원두의 종류와 맛은

1. KENYA AA : 진한 바디감. 쌉쌀,풍부한향
2. GUATE MALA ANTIGUA : 향기로운 아로마 향. 부드러운 신맛
3. SPECIALTY : 미국 스페셜티커피. 협회가 인증한 최고급 원두
4. COLOMBIA SUPREMO : 달콤한 초콜릿향. 진하고 중후한 맛
5. N2B BLEND : 부드러운 목넘김. 깔끔한 끝 맛
6. COSTARICA TARRAZU : 풍부한 스모그 향과 산뜩한 신맛
7. ETHIOPIA YIRGACHEFFE : 짙은 꽃 향기와 군고구마 맛
8. CLASSIC BLACK : 깊고 풍부한 초콜렛 에스프레소맛
9. INDONESIA MANDHELING : 묵직하고 강렬한 바디감
10. TANZANIA AA : 깊고 진한 향. 신맛 단맛의 조화
11. MEDIUM BLEND : 부드러운 감칠맛. 뛰어난 향
12. BRAZIL NATURAL : 부드러운 풍미. 적당히 쓴 맛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저는 대부분 신맛 보다는 초콜렛 향을 좋아하는데

초콜렛 향이 나는 원두가 어떤것인지 몰라 선택을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선택할 수 있겠어요. : )



개봉 전 뚜껑은 플라스틱 씰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뚜껑을 오픈하기 전까지는 먼지가 들어갈 염려가 없게 설계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각 병마다 제조년월일이 써져있어서
언제 만들어졌는지도 확인이 가능!

원두별 커피를 크게 세가지 분류로 나눠봤는데

초콜렛맛 / 신맛 /  무난무난한 맛 이렇게 나누어 봤어요.



이 커피는 제 취향 커피들

저는 주로 묵직한 초콜렛향. 카페인은 강하지 않지만 커피는 진한 맛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신맛 그룹인데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커피 큰 버전을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은 : )



이쪽은 무난 무난한 맛을 가진 원두들인데
커피 입문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은 그룹이예요.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

그럼 먹는샷이 빠질 수 없죠?

뚜뚜의 홈카페에 오신 분들 환영합니다!
가상으로 제 포스팅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아이스 연유라떼를 대접하고 싶어요.

일단 컵에 얼음과 연유를 부은 다음 우유와 커피를 넣어줄거예요.

원두는 콜롬비아 스프리모를 넣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 담고 싶었는데 홈카페 영상은 처음 찍어봐서
우유를 질질질 흘려버렸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황홀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먹는 연유라떼보다 부드러운 맛!!!!!!!!!

그리고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다는 점이 강추 입니다.




우유를 질질 흘려서 영상이 너무 망한 것 같아서
이번엔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따뜻한 라떼를 만들어 봤어요.

원두는
N2B BLEND : 부드러운 목넘김. 깔끔한 끝 맛
이 것을 사용했는데 .. 이제 카페가서 원두 사올 필요 없겠다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맛도 좋은 것!

1초에 1방울씩 12시간을 기다려서 탄생하는 보르딘 더치커피!
정성어린 더치커피 여러분들도 집에서 즐겨보세요.

아니면 연말이 다가오니까 지인분들에게 선물해보는건 어떠세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