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저는 원래 기존에 iPhone7plus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추가된 카메라 기능에 너무나 매력을 느껴서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 전인 신형 아이폰을

해외직구로 구입했어요.



저는 옥션에서 약 150만원 후반대 (관세, 배송비 포함) 에 구매를 했습니다.

(찾아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할거에요!)


아이폰x와 외관상 달라진 점은 카메라 위치와 색상 정도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차별화를 위해 아이폰x에는 없는 색상인 골드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번 아이폰s는 골드가 완전 영롱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256기가이고 홍콩판이랍니다.




역시 패키징 하면 애플!

뜯어봅니다.



패키징 포장은 저 화살표 모양을 손으로 잡고 올려주면

쉽게 벗겨집니다.



허헙!

열자마자 시커먼스한 자태에 한번 놀라고

(여지껏 아이폰은 전부 화이트만 썼다는...ㅋㅋㅋ)


번쩍번쩍 금색 사이드와 뒷판을 보고

진짜 영롱해서 놀랐다는 후문이!



핸드폰을 들면 기존 패키징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이어폰과



특이점처럼 보이는 저 오각형 콘센트!

홍콩판이라 우리나라에서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커넥터도 같이 받았는데


기존에 애플 제품들이 많아서 따로 꺼내서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총 구성품



뒷판이 유리재질로 되어있는데 보는 각도마다

영롱영롱!


골드 색상인데 핑크빛도 돌아요 : )

그래서 약간 오로라(?) 보석중에는 오팔 느낌이 드는

뒷판입니다.


(기스가 쉽게 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는 투명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켜자마자 업데이트 부터 하는 센스!


오늘은 언박싱까지만 포스팅 하고, 다음번에 아이폰10s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정리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