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남자친구가 샤오미 전동칫솔 블루투스 버전을 구매하면서 편하다고 하나 선물로 줘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샤오미에서 나온 전동칫솔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택배로 왔는데 박스 모서리가 다 찌그러져서 왔어요..또륵



예전부터 느꼈는데 샤오미도 애플을 벤치마킹했다고 (?)

그래서인지 패키징이 정말 깔끔해요



초반에 박스를 열면 저 길다란 전동칫솔 바디가 있고,

그 밑에는 충전기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바디와 칫솔을 연결하는 부분에는 뚜껑이 덮혀있어요.

여행이나 휴대용으로 사용할때는 칫솔과 바디를 분리해서 보관이 가능하기때문에

위생면에서나 휴대성부분에서 아주 효율적인 것 같죠?



바디 바닥부분에는 충전기를 꽂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답니다.



바디에 손으로 잡는 부분에는 미세하게 라인이 있어서

좀더 그립감이 좋도록 해놓은것 같아요.


작은 부분에도 신경쓴 부분이 보이더라구요!



충전선은 USB로 되어있어요.

사용하고 바디를 꽂으면 충전이 되는 구조



박스에는 칫솔 링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답니당!

그게 무슨말이냐면 밑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설명서가 있는데

한자가 써있다고 해서 당황하지 않아도 됩니다.



설명서 중간부분에 우리나라 말로 된 책자도 있으니까요 :)

점점 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샤오미!



제가 좀 전에 위에서 말씀드렸던 부분!

하늘색 부분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바꿔주면 됩니다.


저는 보라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링을 바꿔주었어요!



칫솔을 끼워볼까요?

압축밀봉으로 깨끗하게 포장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칫솔 뚜껑을 너무 앞으로 끼워서 솔들이 다 누웠어요



원래는 뚜껑 깔끔하게 끼워집니다.

(솔이 누운건 다 제탓..ㅋㅋㅋ)



리플도 오는데 칫솔이 다 닳면 리필 칫솔로 다시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장패키징.. 보라색 넘나 이뿌져?



처음제품과 동일한 칫솔들이 리필로!


사용후기로는 3단 관리로 약/중/강 으로 진동모드를 조정할 수가 있어요.

저는 1단으로만 사용하는데 진동이 강하기 때문에 충분히 깨끗해집니다.


수카스 칫솔로 양치질을 해보니까 이가 더 깨끗해지는기분?

스켈링 받은기분입니다!


아. 그런데 한가지 단점? 이라고 한다면

칫솔이 생각보다 작아서 혓바닥 세척시에는 기존 칫솔을 사용하시면

더 빨리 양치질이 가능할 것 같고, 칫솔도 더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샤오미 진동칫솔!

진동칫솔에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 )

(마치 광고같군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