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샤오미 미밴드2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제가 현재는 애플워치를 사용하고 있는데

애플워치를 사용하기 전에는 항상 이 밴드가 제 왼쪽 팔목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쥬?


1년넘게 사용하다가 개봉기를 남기려고 찍은 사진이 있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이것이 바로 미밴드2

기존 미밴드와 다른점은 심박수 체크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점과

제일 중요한 LCD창이 생겼다는것.


기존에는 앱을 통해서만 수면패턴이나 걸음수같은것이 체크가 가능했다면

이제는 편하게 LCD로 보면서 운동이나 수면패턴을 체크할 수 있어요.



뒷면에는 중국회사답게 중국어로 설명이...

과감히 스킵하고 개봉을 해 보겠습니다.



역시 깔끔한 패키징.

열자마자 LCD바디가 자리잡고있어요.



섬세하게도 뚜껑부분에는 혹시나

충격으로 인한 기스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얇은 스폰지로 단면을 구성했네요.



바디포장부를 들면 바로 밑에 바디를 연결할 수 있는 밴드와 충전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어뎁터 까지는 주지 않아요.


USB선이 지원되는 충전 어뎁터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한다는점이 불편하긴 하겠네요?



자 그럼 상단에 바디를 뜯어보겟습니다.

바디는 고정되어있어서 화살표 방향으로 뜯어서 분리해줘야해요.



드드드득!!

새것을 뜯는 느낌은 언제나 좋네요



총 구성품은 바디,밴드,충전선,사용설명서로 아주 깔끔합니다.



밴드는 되게 견고하게 생겼죠?

하지만 제가 1년동안 사용해본 결과 기스가 되게 잘 나더라구요?


소모품이니까 정기적으로 사주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구지 정품보다는 저는 인터넷에서 호환되는 저렴한 고무 밴드를 사서 사용했는데


사용감에 그렇게 차이는 없었답니다.



저 돼지코 같은 부분이 USB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부에요.



심박수체크나 패턴을 인식할때는 초록불이 나와요.



캬.. LCD창 정말 영롱하죠?

저는 구지 필름은 안끼고 사용했었는데


1년동안 사용을 했음에도 생활 기스 하나 안나는거 실화..!!?

(하지만 엄청 날카로운걸로 긁으면 기스는 나긴 하겠죠?)



짜잔!! 생각보다 가벼워서 좋아요.

이제 어플의 역할은 활동 패턴 통계만 봐도 되는걸로 : )


왠만한건 어플 안봐도 LCD창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샤오미 미밴드2는 저는 인터넷으로 한국 공식총판에서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선에서 웨어러블 밴드를 갖고싶다 하시는 분들!

샤오미 밴드를 구매하면 인생의 질이 달라집니다.



.. 아주 쪼오끔?

(없으면 없는대로 살아도 있으면 편리한 그런거 있잖아요? 특히 운동하시는 분들!! 아쥬좋아횻)


그런의미로 저는 추천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