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


얼마전에 재미난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그거슨 바로 에어팟 무선 충전기!!!!!!!


요즘 국내 대기업 뿐만이 아니고 세계적으로 무선충전이 대세이긴 한가봐요!

남다른 철학과 고집스럽기로 유명한 애플의 아이폰도 무선충전을 지원하기 시작하더니


에어팟도 무선충전기가 나와버렸어요.

(물론 애플에서 출시한것도 콩나물을 무선충전케이스에 넣어서 충전하니까 

무선충전이지만 케이스는 유선충전이니까 완전 무선은 아니라는 말씀)


예전에는 main in china 하면 '후지다','불량이다','싼게비지떡'이라는

인식이 있었다면 지금의 중국제품의 기술은 엄청나게 발전한거 아시죠?


그만큼 인식이 빠르게 변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제품 역시 중국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장황한 설명 이었지만 결국은 중국제품)



요즘엔 패키지도 예쁘게 잘나와요.

샤오미도 애플패키지와 비슷하게 시작했었는데


이 회사도 외형박스만 보면 애플사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측면을 보면 바로 애플이 아니라는걸 분명히 아니까요? : )

(그렇지만 패키지 자체는 예쁘네요)



CE 마크 등등 여러가지 인증을 받은것을 패키징에 강조해놓았어요.

왠지 그냥 빈 여백보다는 신뢰가 가는건 사실!

(터지진 않겠다 라는 안심)



뚜껑을 열면 샤오미 만큼은 아니다라고 생각하는게

겉 패키징은 애플이나 샤오미와 비슷했을지 몰라도 뚜껑에 스펀지라던가

그런 섬세함은 떨어지네요.


바디는 가벼운 플라스틱 느낌



꺼냈을때 에어팟 콩나물 케이스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뚜껑부분에 자석도 없고

처음에 충전 케이스가 너무 가벼운 플라스틱이라 불량이 아닌가 싶었더라는...?


구성품은 쏘 심플!



애플 콩나물 케이스와 다른점은 충전 안쪽에 라이트닝케이블이 부착되어있다는점?

(사실 가벼운 플라스틱에 라이트닝 케이블만 있으니 이거 불량? 역시 짝퉁? 이랬었다는...)



그래서 모든 의심은 일단 실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해보고서 하자!

라고 생각하고 에어팟 바디를 충전케이스에 껴보기로 합니다.



에어팟과 케이스는 딱 핏되는 사이즈




하단에 에어팟 바디와 충전케이스의 라이트닝케이블 부분이 껴지는 느낌이 들어야

조립완료!



딱 맞죠? 헤헤

과연 이게 충전이 될지..



예전에 리뷰한적이 있는 코끼리 무선충전기를 준비합니다.



헛! 의심을 품은 제가 바보라고 놀리듯이 무선충전기에 올리는순간

바로 충전 ON!


오오오오! 이것은 그냥 플라스틱이 아니였어!! 역시 중국!!!

(편견을 깨버린..중국)



케이스 옆부분에 에어팟을 꾸밀수 있는 고리가 있으니

이 또한 예전에 리뷰했던 스타벅스 곰돌이 키링을 한번 껴봅니다.



짜잔 설치완료



다른거 필요없이 무선충전기와 에어팟만 있으면 무적이 되었어요

화이트 컬러라 깔끔하기까지 하고요!


이번 케이스는 진짜 중국의 편견을 팍팍 부숴버리는 계기가 되는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에어팟 무선충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 )



그럼 저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